결혼준비

삼산컨벤션 최종 결정! 계약후기 공유합니다~

맛있는게 제일좋아 2022. 9. 22. 14: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망의 베뉴후기입니다!

저는 인천예식장 중에 총 3군데 투어했어요!

 

1.삼산컨벤션웨딩홀

2.송도라마다호텔

3.카리스호텔

 

​이렇게 3군데 중에 결정한 곳은 삼산컨벤션입니다!

이유는 무엇보다 동선과 주차, 그리고 뷔페에서 강점을 보였기 때문입니당

상담해주셨던 실장님이 적극적으로 대화를 해주신 점도

큰 부분을 차지했어요.

 

다른 2곳은 상담실장님들께서

우리는 이런강점을 가지고있어~ 너희가 생각해보고 하고싶으면 계약해~

이런식이더라구용?

저는 좀 적극적인 deal과 강점어필, 그리고

단점을 어떻게 보완하는지 등등을 듣고싶었는데,

물어보지 않으면 뭔가를 말씀해주시지 않더라구요ㅎㅎ

 

여튼!! 이제 저의 최종선택을 받은

삼산컨벤션 후기 말씀드릴게욤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에 바로 신부대기실이 있었어요~

많이 넓지는 않았는데 쇼파랑 화장대같은 가구도 있었고,

무엇보다 생화향이 너무 좋았어요! 밝은분위기라 사진이 잘 나올것같아요ㅎㅎ

 

 

 

 

여기는 포토월입니다

대형액자는 저희가 준비해가야하고 작은 사진들은

파일드리면 준비해주신다고 하셨어요ㅎㅎ

 

 

 

이 조명은 신부입장하기 전 대기하는 공간에 있는데

신부입장한다고 문 열리면 샹들리에랑 같이 쨘~~할수있습니당!

두큰두큰 여기 서있을 때 진짜 떨릴것같아요오

 

 

 

 

웨딩홀 내부입니다!

홀 안에 꽃장식은 생화, 조화 섞어서 장식해주신다고 하셨고,

양 옆에 초는 진짜 초라고 하셨어요.

제가 갔을 때는 식이 다 끝났을때라 꺼져있는 모습만 찍었는데

초가 다 켜지면 분위기있을것같아요!

테이블에 놓여진 꽃도 예뻤어요~

다만, 천장이 아쉬웠어요.

층고가 높지않고, 원래 웨딩홀로 지어진 건물이 아니라그런지

천장이 예쁘지않더라구욤!

 

 

 

여기는 연회장입니다

200가지음식이 준비되어있고,

갈비탕, 냉면, 국수, 그릴고기 등

냉동을 사용하지않고 즉석조리식품도 종류가 다양해요!

마지막 예식까지 끝났을 때 구경한거라

음식이 많지 않았는데,

제가 몇 년 전에 와서 먹었을때는 괜찮았어요!

그 때 보다 더 맛있어졌다고 하니 시식하러 가봐야겠어요ㅎㅎ

혼주석이 룸이 아닌건 아쉬웠습니다!

 

 

 

 

폐백실과 식권, 축의금받는곳입니당!

저희는 폐백을 안할거같은데

폐백 하신다면 수모비는 따로입니다!

이렇게 투어가 끝나고 고민끝에 저희는 계약을 했습니다!!!

장,단점 정리해드릴게요!

<장점>

초초초촟초초역세권!!

삼산체육관역 3번출구 도보1분

주차 1000대 수용

(2시간무료/30분당 500원/혼주차량 1층 입구 앞 주차가능)

단독/어두운홀

▶생화장식 포함가격

동선좋음

(1층에 신부대기실, 로비, 화장실, 연회장, 웨딩홀 완비)

23m버진로드

(입장시간 약 1분)

200가지 음식/연회장700석

예식시간80분

(첫타임60분, 식 전 직계가족 원판 선촬영함)

<단점>

낮은층고, 아쉬운 천장

신부대기실에 화장실없음

연회장에 혼주석 분리되어있지않음

합리적인가격 ★★★★★

위치/교통 편의성 ★★★★★

인테리어 분위기 ★★★

후기의 평가 ★★★★

식사의 양과 질 ★★★★

서비스/문제처리능력 ★★★★

이렇게 정리해보니 장점이 너무 뛰어난 홀이라

단점을 커버할수있겠더라구요!

어차피 예식장은 잠깐쓰는거니까

너무 큰 욕심내지않고, 적당한위치에서 잘 찾았어요ㅎㅎ

상담실장님이 홀의 장점을 어필해주시고

단점도 숨기지않고 공개해주셔서

편한상담을 받았습니다!

궁금하신사항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주세요!

행복한 웨딩을 응원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