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인천 럭셔리 스드메업체 ost웨딩 계약후기!

맛있는게 제일좋아 2022. 8. 17. 10:55
반응형

안녕하세요 :)

개인적인 일로 요리 할 시간도없어서 

잠시 블로그를 쉬었는데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찌나 감사하던지ㅠㅠ

오늘은 일상적인 일로 돌아왔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어언 연애8년반을 넘어서는 지금

드디어 결.혼.준.비. 두둥등장!! 두둥탁!!

주변에 결혼한 지인들이 다 강남으로 왔다갔다 스트레스받는 것을 봤기에

인천토박이인 저는 그러지 말아야겠다 결심하고 업체를 알아보다가

넘사벽 토탈샵인 ost웨딩을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토탈샵도 있는데 저는 처음부터 ost웨딩만 가보고싶어서 다른곳은 비교해보지않았어요!

 

블로그를 워낙 많이보고 안좋은후기도 못봐서 기대를 안고 상담을 다녀왔어요!

이제나도 신부님이라고 불리는날이 왔구나~~~

 

ost웨딩은 상담비용이 33,000원 발생합니다.

왜 돈을내고 상담을 받아야하는 지 이해가 안된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왜 발생하는 지 개인적으로 느낀 부분들 밑에서 설명해드릴게요!

 

ost웨딩 주차는 전화하셔서 건물 뒤에있는 주차장에 문 열어달라고 하시면

친절히 응대해주시니까 혹시 길을 잘 못찾더라도 당황하지마시고

업체로 전화 주시면 빠른 응대 해주실겁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555519?c=14104378.7565282,4502394.9183821,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남동구 구월동

map.naver.com

 

 

쨘 여기는 ost웨딩 문을 열자마자 보이는 대기실같은 곳입니다!

천장에 조명 무슨일이야ㅠㅠ 

들어서자마자 너무예뻐서 우와....하면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

바로 상담실로 들어가서 앉아있었더니

임수정매니저님이 들어오셔서 바로 상담해주셨어요!

 

 

 

저희는 웨딩홀도 정하지않고 바로 ost웨딩부터 갔는데

이유는 바로 웨딩플래너도 같이 해주시기때문입니다!

제일먼저 설문지를 쓰는데 도통 무슨말인지 몰라서 머뭇거렸는데

매니점이 도와주셔서 상담을 잘 할 수 있었어요!

 

상담 하면서 바로  저희가 가고싶은 웨딩홀측에 연락하셔서 예약일정도 다 잡아주셨습니다!

한 웨딩홀에 갔더니 ost매니저님이 2번이나 전화를 주셨다고 얘기하셔서 무한감동ㅠㅠㅠㅠ

임수정매니저님이정말 세심하시고 친절하셨어요!

 

 

상담중에 첫 결정은 바로 스튜디오였습니당! 

스튜디오 제휴되어있는 여러곳 앨범을 보여주셨어요.

제 마음을 사로잡은 그곳은 바로 '비비엔다'

스튜디오 촬영 후에 후기도 올려놓을게용 흐히 기대된당

 

스튜디오 결정하고 홀투어 일정 잡고나서

잠깐 쉬고있는데 드레스 쇼를30분동안 보여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상담비용은 여기서 발생했나봅니당ㅎㅎㅎ 

못해도 20개는 본것같은느낌...?

실크부터 레이스 비즈 종류별로 다 보여주시는데

베일은 어떤걸써야하는지 느낌도 다 보여주시고

무엇보다 추가금액이...없습니다!!

엘리자베스 럭스 베일도 추가금이없어요ㅠㅠ 이게머선일이야

 

 

드레스쇼는 같은시간대에 상담은 3커플이 함께 봤어요.

예쁜 드레스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웃겼던건 남자친구들 반응은 음...응...오....끄덕끄덕 그렇구나 이런느낌

여자친구들반응은 우와~~~~~헐........대박......와.........헤엑!!! 감동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레스를 다 보고 다시 상담실에 앉아서 최종계약을 결정할지 말지 시간을 주셨어요.

뭐 저희커플이야 제가 너무 여기서 하고싶어서 간거라 고민의 여지도 없이

바로 계약하고 나왔습니다! 

솔직히 드레스 쇼 보고나서 계약 안할사람 있나몰라 흐흐

 

근데 진짜 광고아니구용... 누가 광고 부탁할만한 블로거 아니라서

믿으셔도됩니다ㅎㅎ 너무좋아요 여기ㅠㅠ

인천예신들 다 모여!!!!!!!!

인천이 예식장인데 강남까지 왔다갔다 무슨일이야

시간, 기름값 지켜서 더 예쁜곳에서 메이크업하고 예쁜드레스입고

더좋은 홀에서 웨딩하고 좋은스냅업체에서 사진찍자구욧><

 

 

제가 느낀 바 ost웨딩 드레스 컨디션이 최상!

(강남에서 진행하는 지인에게 들은바 촬영용 드레스 누렇고 별로라고 하던데;;)

촬영용 9입어보고 3벌선택, 본식용 5벌입어보고 1벌선택

총 14벌 입어볼수있어요! 더 입어보고싶으면 5벌당 4~5만원 추가비용은 발생합니다ㅎㅎ

스튜디오 촬영 전 메이크업 1회, 촬영날 1번, 본식날 1번 총 3번을 받을 수 있음

드레스입고 웨딩슈즈신고 티아라 귀걸이 베일 다 세팅한다음 본식리허설 가능(버진로드 걷기)

보통 본식 당일에 이 많은것들을 결정한다고하죠....?

심지어 신발도ㅜㅜ 저는 발이 못생겨서 진짜 편한구두 찾기가 힘든데

리허설 후에 구두 불편한부분 수정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 외에도 피부관리 1회받을 수 있고, 당일계약 시 은수저 2세트 받을수있어용

드메업체임에도 불구하고 웨딩홀에 워킹가격으로 가지않도록 플래너도 되어주십니다.

ost웨딩 없었으면 훨씬 더 힘들게 결혼준비 했을것같아요ㅎㅎ

꼭 상담 다녀와보시면 후회안하실거예요!!

 

 

앞으로 결혼식날까지 갈 길이 멀지만 

다들 ost웨딩과함께 결혼준비 화이팅하자구용><!!!

no광고 no협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