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폭발

단백질 빵빵하게 챙겨먹는 식단! 두부면알리오올리오!

맛있는게 제일좋아 2021. 4. 7.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부면을 활용한

두부면 알리오 올리오를 만들어볼 거예요!

레시피가 너무 간단해서

설명할 게 별로 없어요ㅋㅋㅋㅋ

얼른 시작해볼게요!

 

 


두부면 알리오 올리오 재료

 

두부면(얇은 면) 1팩

굽네 닭가슴살 (레드 크림커리맛) 1팩

토마토 1개

다진 마늘 2 밥 스푼


 

볶을 때 올리브유 퓨어를 쓰는데

유리병이라서 너무 무겁더라고요?

요리할 때마다 쓰니까 손목에 무리가 와서

요번에 자주매장 갔다가

오일통 있어서 사 왔어요!

 

통을 쭈욱 짜면 오일이 나와요!

오일 새지도 않고 너무 편해요

추천 템입니다!!

 

 

 

먼저 두부면 흐르는 물에 씻고

물기 빼서 준비해줄게요!

 

 

올리브유 팬에 두르고

마늘 2 밥 스푼 넣어서 노릇노릇 볶아주세요.

소금 톡톡 후추 갈갈 넣어주세요.

 

마늘 노릇해지면 물기 빼놨던

두부면 넣어서 볶아줍니다!

알리오 올리오 완성~

너무 쉽죠 여러분?

근데 면만 먹으면 양이 안차서

토핑을 준비할 거예요.

 

 

굽네 닭가슴살 레드크림커리맛

소스 쭈욱 짜서 전자레인지 윙- 돌려주세요.

 

닭가슴살은 아무거나 써주셔도 되고

다른 고기로 대체해주셔도 좋아요!

 

토마토도 1개 씻어서 썰어줄게요!

토마토 또한 다른 야채로 대체 가능합니다~

 

 

요리의 완성은 뭐다?

파슬리다 -

닭가슴살 소스가 충분해서

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저번에 만들었던 피클이랑 같이 먹으니까

궁합도 찰떡!!

 

만드는 시간이 5분? 걸렸어요!!

이 정도면 거의 패스트푸드ㅋㅋㅋㅋ

맛있는 음식 먹고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레시피도 얼른 들고 올게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