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폭발

옥수수그릭요거트만들기!

맛있는게 제일좋아 2021. 7. 21.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수수그릭요거트입니다~

플레인그릭요거트에 옥수수퓨레를 섞어서 만들었어요

플레인그릭요거트 만드는 방법은 여기 있답니다~

👇

https://chew0914.tistory.com/12

 

쿠쿠 요거트메이커로 그릭요거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쿠 요구르트 메이커로 그릭요거트까지 만들어볼게요~ 그릭요거트 재료 우유(원유 100%) 드링킹 요구르트(농후발효유) 면포 유청 뺄 때 쓸 그릇 서울우유와 듀오안요구르트

chew0914.tistory.com

 

 


옥수수그릭요거트 재료

 

플레인그릭요거트

캔 옥수수

설탕


 

캔 옥수수 작은 거 1캔과 설탕 5 밥 스푼 넣고 갈아주세요~

한 40초 정도 갈았어요~ 위잉~

 

 

체에 옥수수 껍질을 한번 걸러주세요

눌러가면서 체에 내려줍니다

 

 

이렇게 껍질만 남게 되면 다 걸러진 거예요~

이제 걸러진 퓌레를 끓여줍니다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면 거의 다 됐어요~

5분 정도 약불에 졸여주시면 완성입니다!

호박죽처럼 걸쭉해진 옥수수 퓌레를 식혀서

그릭요거트에 섞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ω\*)

 

 

냉장고에서 식힌 옥수수 퓌레와 플레인요거트를

1 : 2 비율로 섞어주세요~

입맛에 따라 비율을 조절해주세요ㅎㅎ

 

 

크래커와 같이 먹으면 궁합이 굿~

새콤한 플레인 그릭요거트에 옥수수 퓌레를 섞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

흐흐 후식으로 순삭 했네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더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로 돌아올게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