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 새미쥬얼리 커플링 결혼반지 강추!!

맛있는게 제일좋아 2022. 11. 11. 18:19
반응형

백화점이랑 인천펠로다이아몬드, SG루치아, 종로 나르샤주얼리,  새미쥬얼리 다녀왔는데
새미쥬얼리에서 계약했어요!

 


저는 가격대랑 디자인이 제일 중요했는데, 상담해주신 이사님이 원하는 가격대 안에서 추천해주시고
그 이상으로 넘어가는 제품은 보여주실 때 비싼거라 참고하라고 말씀해주시면서 보여주셔서 도움이 많이됐어요!

다른 곳은 디자인이 다 비슷했는데
새미쥬얼리 디자인은 같은 듯 다르고 특이한데 예뻐요!
그래서 이후 시간에 예약해놓은 곳이 있었는데 안가고 새미쥬얼리에서 계약했습니당!
다른 곳 가도 저희가 맘에드는 디자인 못찾을거같았어요!
반지를 여러곳에서 보니까 취향이 점점 확고해진다고 느꼈는데 흔한 디자인을 원하지 않는다는 걸 알았어요ㅋㅋㅋㅋ
저희 취향을 맞춰주는 곳 찾아서 너무 기쁘고 열과 성을 다해 상담해주신 이사님께 감사드려요!!
정말 디테일하신 이사님이십니당ㅋㅋㅋㅋㅋ
종로는 다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신다면
새미쥬얼리 속는셈치고 가보세요! 진짜 후회 안하실거예요ㅎㅎㅎㅎ🥳👍

[네이버 지도]
새미쥬얼리
서울 종로구 종로 121-1 1층
https://naver.me/FqSVa9At

 

네이버 지도

새미쥬얼리

map.naver.com

 

반응형